배송이 생각 보다 빨랐네요. 올 해 매우 잘 산 플랫슈즈.만듦새, 소재 너무 좋아요!발볼 때문에 사이즈는 반업 240 선택할 때가 많은데 설명처럼 약간 클 거 감안해서 작게(발길이) 선택하고양볼옵션 했더니 아주 딱 좋습니다~~ 가죽이 워낙 부드러워요ㅎㅎ편하게 신으려고 간혹 큰 사이즈도 선택하는데 그랬으면 큰일 날 뻔 했네요ㅎㅎ잘 신고 또 예쁜 거 사러 오겠습니다!
S O O J I N